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해도 LG 유플러스 인터넷 전화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인터넷 통신사와 무관하게 인터넷전화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 속도에 따라 통화 품질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혹여 이용 중인 회선이 가정용 인터넷일 경우에는 설치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전화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정에서 사용하는 070전화와 다른가요?
인터넷전화는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업용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인터넷전화와 달리 사업장에서 사용시 편리한 부가 기능이 있는 서비스입니다.
3자 회의통화, 발신번호표시 변경서비스, 당겨받기, 돌려주기, 내선통화 등 요금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부가 기능이 있고, 타사에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이동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고객번호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통합 홈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통합 홈페이지에서 상기 메뉴를 통해 고객번호 등록이 가능하고, 같은 명의로 사용중인
기업용 회선이 추가로 있다면 해당 서비스 역시도 고객번호 추가 등록시 요금 조회,
청구서 관리 등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번호 등록 경로>
- 통합 홈페이지 → 로그인 → 기업 → My페이지 → 회원정보 → 고객번호등록 메뉴
<고객번호 확인 방법>
- 지로 청구서 : 지로 청구서 → 1페이지 우측 하단 → 지로번호 하단으로 고객번호 확인 가능
- 자동이체 우편청구서 : 우편 청구서 → 왼쪽 중단의 20XX년 XX월 자동이체 청구서 항목
→금액 하단 → 고객명 및 고객번호 확인 가능
- 이메일 청구서 : 수신받은 청구서 → 청구내역 → 우측 중단 고객번호 확인 가능
다른 통신사에서 사용하던 전화기로 개통할 수 있나요?
타 통신사에서 사용하던 전화기로는 개통이 불가합니다.
일반 전화기는 인터넷 전화로 개통이 안 되고, IP폰의 경우 각 통신사의 IP폰은 해당 통신사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같은 LG 유플러스 내의 동일 모델이라고 하여도 가정용 IP폰과 기업용 IP폰 역시도 내장된 성능으로 인하여 호환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 모델 및 MAC번호를 알려주시면 개통이 가능한 IP폰인지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회선을 다른 사업자에게 양도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혹은 고객님의 담당 영업접점으로 명의 변경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회선의 명의자를 A →B 로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A와 B 모두의 동의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양측의 구비서류가 모두 필요합니다.
명의변경 업무는 고객님의 담당 영업접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나 담당점을 모르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담당 영업접점으로 요청 혹은 연락처 안내가 가능합니다.
담당 영업접점으로 양도/양수인의 구비서류가 모두 접수가 되면 명의변경이 진행되고, 영업일 기준으로 약 5일 정도 변경 기간이 경과 후 완료됩니다.
신규로 가입하고자 합니다. 제안서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신규 가입 및 제안서 관련하여 직접 상담이 어려워 담당자와 유선상담이 필요합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회선수, 환경 등에 따라 구성되는 서비스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담당자와 상세 상담 후 제안서를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인터넷전화 센트릭스 특징 (0) | 2023.03.29 |
---|---|
인터넷전화 센트릭스 사무실전화 자주하는 질문모음(2) - TTS 통화연결음 (0) | 2023.03.29 |
기업 인터넷전화 센트릭스 (0) | 2023.03.29 |
고급형센트릭스 매뉴얼 (관리자편) - 로그인, 비밀번호변경 및 초기화 (0) | 2023.03.28 |
인터넷전화 센트릭스 서비스 - 부가서비스 (0) | 2023.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