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품
제품 포장을 개봉한 후 반드시 내용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 하신 곳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부의 명칭 및 설명
1 | LCD화면 | 네트워크 상태, 메시지 수신 여부 등을 표시합니다. |
2 | 메모리 다이얼키 | 각 버튼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8개) |
3 | 메뉴/보류 | 설정메뉴로 들어감/통화 중에 통화 대기 상태가 됩니다. |
4 | 음소거/삭제 | 상대방에게 소리가 안들리도록 설정/입력된 내용 삭제합니다. |
5 | 착신전환 | 전화가 오면 다른 전화기로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
6 | 3자통화 | 3명이 동시에 통화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7 | 메시지 | 메시지 메뉴를 시작합니다. |
8 | 수신거부 | 모든 전화에 대해 수신을 거부합니다. |
9 | 통화내역/확인 | 최근 통화내역을 검색/선택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
10 | 전화번호부/취소 | 등록된 전화번호를 검색/설정하던 내용을 취소합니다. |
11 | 번호/문자키 | 전화번호를 입력하거나 문자를 입력할 때 사용합니다 |
12 | 당겨받기 | 다른 전화기에 수신된 전화를 당겨받습니다. |
13 | 돌려주기 | 다른 전화기로 전화를 돌려줍니다. |
14 | 헤드셋 | 헤드셋으로 통화를 합니다. |
15 | 재다이얼 | 가장 최근에 건 번호로 다시 연결합니다. |
16 | 스피커폰 | 스피커폰으로 통화를 합니다. |
17 | Volume -/+ | 헤드셋으로 통화를 합니다. |
18 | 마이크 | 스피커폰 통화 시 음성을 전달합니다. |
19 | 핸드셋 | 핸드셋을 들고 상대방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
20 | 헤드셋잭 | 헤드셋을 연결하여 통화가 가능합니다. |
21 | 송수화기 연결잭 | 송수화기와 연결합니다. |
22 | DC 5V 전원 | DC 5V 전원과 연결합니다. |
23 | LAN | LAN과 연결합니다. |
24 | PC | PC와 연결합니다. |
문제 해결 증상
문제 해결 증상 이렇게 조치 하세요.
통화 중 대기가 안됩니다.
전화기에서 통화 중 대기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당겨받기가 안됩니다.
당겨받기 그룹이 설정되어야 합니다. 당겨받기 그룹 설정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문의 하세요.
당겨받기 코드 입력이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시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간서버로부터 시간을 내려 받지 못하는 상황으로 서버를 변경해야 합니다.
시간서버 변경은 서비스 사업자로 문의하세요.
벨소리가 작습니다.
수화기를 내려놓은 상태에서 Volume 버튼을 눌러서 조절하세요.
상대방의 목소리가 작게 들립니다.
수화기를 들고 Volume 버튼을 눌러서 조절하세요.
발신번호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은 사업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통화 중 잡음이 발생합니다.
인터넷 전화기는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음성을 전달합니다.
네트워크 상태 즉 인터넷 속도가 외부의 영향으로 갑자기 느려질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서버 설정이 잘못되거나 해당 서비스에 맞지 않는 OS가 탑재되어 있는 경우로 서비스 사업자에게 문의하세요.
네트워크 상태, 구성에 문제가 있어 서버에 정상적으로 연결 할 수 없는 경우로 서비스 사업자에게 문의하여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 LG유플러스 기업대리점 (주)아신소프트
기업 인터넷, 인터넷전화
가입문의 1644-4587
'인터넷전화 사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인터넷전화 기본기능 - 착신전환, 수신거부, 돌려받기 등 (0) | 2023.04.12 |
---|---|
고급형센트릭스 인터넷전화기 단축번호설정 방법 (0) | 2023.03.16 |
LG유플러스 인터넷 전화 착신전환 설정방법 (0) | 2023.03.16 |